Monday, July 2, 2012

아름다운 말 (Beautiful Words)

Title: 아름다운 말 (Beautiful Words)

Artist: Jeon Geun Hwa (M Signal)
 A Gentleman's Dignity OST





Romanization
Lyrics
English Translation

ttaseuhan bom hyanggicheoreom nae mameul seolle ge manhae ireon ge sarangin geol kka jamdo ojiranha
tal gomhan cho geollitcheoreom neol bomyeon no gajyeo beoryeo cheo eum neol bon sunkanbu teo sarangiyeo nna bwah
sesangeseo kajang areumda un mal nae ga neo ye geman marha gopeun geu han madi
nuneul kamko deu reobwah kobaekhal ke neol sarang hae
sesangeseo kajang haengbokhan geu mal nae ga neo ye geman deudko shipeun geu han madi
nuneul kamko marhaebwah kobae khaejwo nal sarang handa go
museun oseuribeobol kka museun ma reul haeya hal kka ne eol kulman tteo oreu go gaseumman dugeundae
eotteon  meori ga choheul kka eotteon  pyojeon gi meotjil kka neol mannagi jeonkkaji nan su baek beon yeonseubeul hae
sesangeseo kajang areumda un mal nae ga neo ye geman marha gopeun geu han madi
nuneul kamko deu reobwah kobaekhal ke neol sarang hae
sesangeseo kajang haengbokhan geu mal nae ga neo ye geman deudko shipeun geu han madi
nuneul kamko marhaebwah kobae khaejwo nal sarang handa go
jakku neoman boyeo neoman geuryeo un myeong cheoreom neukkyeojyeo kkumso geseo jocha neoman boyeo neoreul sarang hanikka
mae il mae il nae ga ha gopeun mal mae il su cheon beonsshing marha gopeun han madi
kwii gi ulyeo deu reobwah ojing neoman sarang hal ke
raral rara rara raralla raral rallararararal rara raralla
badaju llae nae mameul yeongwonhi neol sarang hal ke
sesangeseo kajang areumda un mal nae ga neo ye geman marha gopeun geu han madi
nuneul kamko deu reobwah kobaekhal ke neol sarang hae
sesangeseo kajang haengbokhan geu mal nae ga neo ye geman deudko shipeun geu han madi
nuneul kamko marhaebwah kobae khaejwo nal sarang handa go

따스한 봄 향기처럼 내 맘을 설레게 만해 이런 게 사랑인 걸까 잠도 오질 않아
달콤한 초컬릿처럼 널 보면 녹아져 버려 처음 널 본 순간부터 사랑이었나 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말 내가 너에게만 말하고픈 그 한마디
눈을 감고 들어봐 고백할게 널 사랑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그 말 내가 너에게만 듣고 싶은 그 한마디
눈을 감고 말해봐 고백해줘 날 사랑한다고
무슨 옷을 입어볼까 무슨 말을 해야 할까 네 얼굴만 떠오르고 가슴만 두근대
어떤 머리가 좋을까 어떤 표정이 멋질까 널 만나기 전까지 난 수 백 번 연습을 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말 내가 너에게만 말하고픈 그 한마디
눈을 감고 들어봐 고백할게 널 사랑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그 말 내가 너에게만 듣고 싶은 그 한마디
눈을 감고 말해봐 고백해줘 날 사랑한다고
자꾸 너만 보여 너만 그려 운명처럼 느껴져 꿈속에서 조차 너만 보여 너를 사랑하니까
매일 매일 내가 하고픈 말 매일 수 천 번씩 말하고픈 한마디
귀 기울여 들어봐 오직 너만 사랑할게
라랄 라라 라라 라랄라 라랄 랄라라라라랄 라라 라랄라
받아줄래 내 맘을 영원히 널 사랑할게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말 내가 너에게만 말하고픈 그 한마디
눈을 감고 들어봐 고백할게 널 사랑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그 말 내가 너에게만 듣고 싶은 그 한마디
눈을 감고 말해봐 고백해줘 날 사랑한다고

Like the fragrance of the warm spring that flutters my heart, love also comes to my sleep, just like that, doesn’t it?

Like the sweet chocolate, I melt when I see you, since the first time, I’ve loved you

The most beautiful words in the world is the words that I want to say to you

Close your eyes and listen, I will confess to you, I love you


The happiest words in the world is the words that I want to hear it from you
Close your eyes and say, confess to me that you love me


What kind of clothes should I wear, what kind of words should I say, your face comes across my mind and my heart beats

What kind of hairstyle that will look good, what kind of expression that will look cool, before I meet you,


 I practice a hundred times
The most beautiful words in the world is the words that I want to say to you

Close your eyes and listen, I will confess to you, I love you


The happiest words in the world is the words that I want to hear it from you
Close your eyes and say, confess to me that you love me


I see only you, I only imagine you, it feels like a fate, even in my dreams, I only see you, because I love you

Everyday I want to say the words, everyday I want to tell you a thousand times
Tilt your ear and listen, I will only love you


Lala lala lala lalala lala lalalalalala lala lalala

Please accept my heart, I will love you forever

The most beautiful words in the world is the words that I want to say to you

Close your eyes and listen, I will confess to you, I love you


The happiest words in the world is the words that I want to hear it from you
Close your eyes and say, confess to me that you love me














No comments:

Post a Comment

Mnet Countdown